임** 님

7일만에 비자 허가를 축하드립니다.

 

캐나다학생비자를 노프라블럼과 성탄절인 12월25일 신청하셨으며,

바이오메트릭을 1월10일 끝마쳐 첨부하셨고,

바이오메트릭 서류를 받은 캐나다 이민심사관은, 항상 그렇듯,

7일만에 깔끔하게 캐나다 학생비자를 허가해주었답니다.

 

 

 

노프라블럼 후기 모음

캐나다 워홀러로 와서 뭣도 모르고 일년을 보낸 뒤에 영주권 욕심이 생겨서 이주공사를 알아보던차에 노프라블럼을 알게되었어요~!

일하던 곳에서 LMIA를 받기로해서 그것도 노프라블럼에서 빠르게 처리해주셨고, 영어점수 만들고 서류 준비하는 것도 리사원장님이 일사천리로 준비 도와주셔서

바로 진행했습니다. 진짜 다른 이주공사들은 빠르게 진행도와주지않고 입금전 입금후 다르다고 들었는데 여기는 달라요.

빠르게 빠르게 진행해서 이제는 기다리기만하면되네요, 아직 끝나지않았지만 노프라블럼없었으면 저는 진짜 한국 다시 갔을거같아요.

캐나다영주권 준비하시는 분들 노프라블럼 추천입니다!

I managed to immigrate to Canada this year even during Pandemic and I am delighted that I had chosen Nohproblem as it only cost me $2,000 for my entire PR

한국에서 대학교를 다니다가 도저히 제 전공과 학력으로는 한국에서는 잘 살 수가 없다는 생각에 바로 캐나다유학을 알아봤습니다.

여러가지 옵션 중에 저는 공부보다는 빠른 취업 + 이민의 길을 택하고싶어서 코업비자로 왔구요, 대신 전공은 원장님이 추천해주신 UX 쪽으로 선택했습니다.

한국에서도 디자인 관련 전공이여서 쉽게 적응했구요, 코업인턴쉽기간에 운좋게 괜찮은 회사를 만나서 노프라블럼에 LMIA+워크퍼밋까지 진행을 의뢰드렸습니다.

역시 노프라블럼 통하면 문제없이 진행되더군요. 나중에 영주권 신청때도 연락드리겠습니다! 리사원장님 감사합니다!

아이 둘을 캐나다조기유학 시작할때도 리사원장님과 함께 했고, 현재는 제가 ECE자격증 취득을 해서 노프라블럼에서 취업알선 받아서 아이들은 자녀무상으로 학교다니고있어요.

중간에 코로나때문에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원장님이 항상 응원해주셔서 덕분에 캐나다 생활 잘하고있습니다 고맙습니다^^

공립컬리지를 들어가고싶은데 영어점수가 부족했었거든요, 그것도 원장님이 캐나다코업 통해서 공립컬리지 입학할 수 있는 방법 안내해주셔서 진행중입니다.

학생비자도 엄청 빨리 나왔고 일단 수수료도 안받으시면서 도움까지 주시니 감사할따름이에요! 항상 건강하세요!!

상상 이상의 서비스와 정확성, 속도로 처음부터 믿고 맡기게되더라구요. 친구에게 소개받아서 여기서 잡매칭부터 LMIA진행까지 문제없이 순항하고있어요!

다른 친구들은 LMIA거절도 많이돼서 저도 걱정했는데, LMIA승인받고 워크퍼밋 승인만 기다리고있네요! 강추합니다!

바보같이 영주권에 발목잡는게 영어라는걸 모르고 뒤늦게 준비하다가 목표 점수가 계속 안나와서 후기보고 연락드렸고, 제 상황급한거 아시고는 주말에까지 시간내서 셀핍튜터해주셨어요ㅠㅠ

덕분에 제가 뭘 잘못하고있는지 점수가 왜 안나온건지 정확하게 알았고 수업자료대로 공부하고나니 한달 수업만에 바로 목표점수나와서 인비받았어요.

진짜 캐나다 이민하실 분들은 영어공부 먼저하시고 시험준비는 노프라블럼 리사원장님한테 받으세요.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