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이민 #캐나다연방정부이민 #연방정부이민 #FSWP #CEC #오픈워크퍼밋

안녕하세요,

캐나다 이민의 커멘드센터, 노프라블럼 컨설팅 인사드립니다.

캐나다에서 2022년도에 영주권을 노리게되신 여러분들에겐,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수가 없답니다.

바로 연초만해도 잠잠했던 연방정부이민 뽑기가, 올해 7월에 재개된다는 소식입니다.

뿐만아니라, 만료가 다가오는 신청자 분들께는,

캐나다에선 오픈 워크퍼밋까지 같이 쏜다고 합니다.

비자가 9월만기 예정이여도, EE신청이 들어갔다면,

오픈워크퍼밋을 신청할수 있답니다.

주요 뉴스 요약:

1. FSWP, CEC, FSTP 후보자에 대한 익스프레스 엔트리 초대는 7월 초에 재개될 것이다.

2. 대부분의 새로운 익스프레스 엔트리 신청은 6개월 서비스 표준 내에서 처리될 것이다.

3. IRCC에 따르면 현재 익스프레스 엔트리 처리 시간은 7개월에서 20개월 이상에 이른다.

4. 2022년 1월부터 12월 사이에 PGWP가 만료되는 사람은,

올 여름부터 최대 18개월까지 오픈워크퍼밋 허가를 받을 수 있다.

IRCC는 간소화된 프로세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몇 주 안에” 추가 세부 사항을 제공할 것입니다.

5. IRCC는 약 95,000개의 PGWP가 2022년에 만료될 것이라고 말하고 있으며,

약 50,000명의 PGWP 보유자들이 이 새로운 공개 작업 허가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6. 신청자들은 더 이상 신청서가 처리되는 동안 내내 캐나다에 머물 필요가 없을 것이다.

영주권 신청이 처리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오픈워크퍼밋 신청자도 2024년 말까지 유효한 근로허가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모든 영주권 신청은 신청자들이 임시 신분 연장을 다시 신청해야 하기 전에 확정될 것이다…

펜데믹 초기에 IRCC는 CEC 후보자들을 초청하여, 여행 제한 속에서 1년 만에 사상 최대 이민자 수를 수용한다는 목표를 달성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CEC 후보자들은 이미 캐나다에 있기 때문에 2020년에서 2021년 사이에 캐나다가 시행한 여행 제한의 대상이 되지 않았다. 이러한 초점은 캐나다가 작년에 405,000명 이상의 영주권을 획득할 수 있게 해주었는데, 이것은 캐나다 역사상 가장 높은 신규 거주자 합계이다.

IRCC는 또한 지방 이민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PNP 후보들을 초청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러한 익스프레스 엔트리 정책의 변화와 팬데믹 관련 도전의 결합은 익스프레스 엔트리를 포함한 이민은 점차 밀리는 결과를 낳았으며. IRCC는 2020년 12월 이후 FSWP 후보자를, CEC 후보자는 2021년 9월 이후 초청하지 않았습니다…

복잡한 주정부이민, 노프라블럼과 함께 초고속으로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